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배&자선 골프대회 개최
작성자 작성일 2022.07.08
조회수 54
첨부파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배&자선 골프대회 개최

5,200만원 자선후원금 모금, 개인우승 문일호, 단체우승 강원대AMP총동문회 수상


본 상의는 지난 629일 문한경 회장을 비롯한 주광덕 남양주시장 당선인, 상의 임의원, 지역 기업단체장, 경기동부CEO아카데미 원우회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배&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상공회의소 회원사 교류를 통한 상의 발전 및 독거노인 불우이웃에 대한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52백만원의 자선후원금을 후원받아 독거노인 불우이웃지원 및 상의 회관건립기금에 사용될 예정이다. 본 상의 회장배 골프대회는 2003년 창립 이래 매년 진행되어 왔으나, 자선대회 형식의 개최는 올해가 처음이다.


문한경 회장, 이홍균 수석부회장, 명제태 고문, 양기승 문화체육위원장, 이은근 골프위원장, 김남일 남양주시기업인회 회장, 강예석 구리시 체육회 회장의 시타로 시작한 대회는 강우로 인해 9홀까지만 진행되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 결과 영광의 개인 우승에는 ㈜비티몰 문일호 대표이사, 단체 우승은 강원대AMP총동문회가 수상하였으며, 각 부문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되었다. 또한 준비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달하여 행운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문한경 회장은 처음 개최되는 이번 자선골프대회에 회원사 대표께서 많은 후원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이번 자선골프대회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회장배 골프대회를 자선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차후 대회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우)12239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48번길 39 (금곡동) 다남프라자 405호

Copyright (c) 2017 ge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