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문화체육 산악위원회 10월 산행 _ 설악산 흘림골&주전골 트레킹
작성자 작성일 2022.11.04
조회수 73
첨부파일

본 상의 문화체육 산악위원회는 지난 22일 문한경 회장을 비롯한 회원사 대표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두타산 베틀바위 산성길 산행을 개최하였다.

 

이번 산행은 회원사의 화합과 상호 간의 친목도모에 기여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산악위원회 정기산행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문한경 본 상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산행에 참여해 주신 회원사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산악위원회가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명규 산악위원회 부위원장은 이번 산행의 목적지인 두타산은 대한민국 100대 명산으로 가을 최고의 절경지이니 마음껏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날 두타산 산행은 관리사무소에서 시작하여 베틀바위 전망대, 미륵바위, 두타산성, 박달계곡, 용추폭포 순으로 총 7.3KM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6시간이 소요되었다.


특히 청명한 가을날씨 속 뛰어난 풍경을 자랑하는 기암괴석으로 가득한 두타산의 웅장한 절경이 참가자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

 

산악위원회는 앞으로도 국내 유수의 절경을 탐방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체육활동을 통해 회원간 교류와 건강증진에 힘쓸 예정이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 문한경| 주소 : (우)12239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48번길 39 (금곡동) 다남프라자 405호

Copyright (c) 2017 gecci, All Right Reserved.